로그인/회원가입 예약확인/결제 이용후기 회사소개/제휴
이용 후기 home 커뮤니티 이용 후기

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작성 가능합니다.

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(홍보성, 악의성 등)은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Re: 빵구비용과다청구.45000원 너무함
작성자 : 제주엔젤카 작성일 : 21-09-22 16:43 조회수 : 1,124회 댓글 : 0건

안녕하십니까? 제주엔젤카입니다

제주도 여행 마지막 일정 중 타이어 펑크로 인해 스케줄에 차질과

고객님의 개인 비용 부담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여행이 된 것같아 유감의 말씀을 전합니다.

 

완전자차는 기본적으로 면책한도금액 내에서 부담금이 발생하지 않으며

타이어, 휠, 소모품, 출동서비스는 보장 내용에서 제외가 됩니다.

 

안타깝게도 보험 제외 대상인 타이어 문제로 보험적용을 받지 못하게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.

또한 연휴기간이라 일반 주간 출동비용보다 높은 금액으로 청구 된것을 확인 했습니다.

 

현장 출동 비용은 야간, 주말, 공휴일 평균 단가 30,000원~35,000원(견인 난이도에 따라 추가요금 발생 가능)에서

고객님께 청구된 비용은 출동비 30,000원, 이 외의 수리비용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됩니다.


출동비용과 수리비에 대한 오해가 없도록 정확한 안내를 했어야 하는데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.

해당 내용의 설명을 위해 사고처리팀 책임자가 개별적으로 다시 설명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완전자차에 포함되지 않는 항목인 타이어, 휠, 소모품, 출동서비스 보장을 원한다면

계약서 단계시 특약보험 가입을 통해 보장 가능(1회 사고에 한하여 1가지에만 적용 가능)하며 선택사항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고객님의 소중한 이용 후기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,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 

처음과 끝이 다른 회사가 아닌 초심을 잃지 않고, 더 나은 서비스로 노력하는 제주엔젤카가 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